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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요

미디어 분야의 AI 시장 규모는 2024년 82억 1,000만 달러에서 2030년 510억 8,000만 달러로 예측 기간 동안 35.6%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디어 산업이 계속 진화함에 따라 AI와 같은 첨단 기술을 도입하는 것이 프로세스를 혁신하고 영향력 있는 결과를 제공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AI와 그 하위 기술은 개인화된 스트리밍 서비스, 자동화된 편집 도구, 동적 광고 배치 등 콘텐츠 제작, 배포 및 소비 플랫폼 전반에 걸쳐 빠르게 통합되고 있습니다. 궁극적인 목표는 다양한 시청자를 대상으로 콘텐츠 전략을 최적화하여 시청자를 사로잡고 유지하는 초개인화된 미디어 경험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미디어 산업에 AI가 통합되면서 개인화된 콘텐츠 추천을 통해 사용자 참여도가 크게 향상되고 있습니다. IBM에 따르면 AI는 검색 기록 및 소셜 미디어 상호 작용과 같은 사용자 데이터를 분석하여 개인의 선호도에 맞는 상품과 콘텐츠를 제안하며, 이는 Netflix 및 Amazon과 같은 플랫폼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또한, 리웨이 허츠는 AI 기술이 시청자 인사이트를 향상시켜 넷플릭스와 같은 기업이 시청 데이터를 기반으로 콘텐츠를 맞춤화하여 참여도를 향상시킬 수 있다고 강조합니다. 이처럼 초개인화된 미디어 경험으로의 변화는 다양한 플랫폼에서 사용자가 콘텐츠와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재편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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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39

연구 방법론

46

임원 요약

58

프리미엄 인사이트

65

시장 개요

68

  • 5.1 소개
  • 5. 2 시장 역동성 동인- 제너레이티브 AI가 열어주는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가능성- AI를 통한 초개인화된 미디어 경험- 애니메이션 및 시각효과 분야로의 AI 통합 증가 제약 요인- AI 생성 콘텐츠의 윤리적 및 저작권 문제- 딥페이크 오용에 대한 법적 보호 미흡 기회 요인- 딥페이크 오용에 대한 법적 보호 미흡 AI 기반 가짜 뉴스 탐지를 통한 신뢰도 향상- AI 기반 사용자 인사이트를 통한 맞춤형 광고- 맞춤형 내러티브를 통한 역동적인 스토리텔링 도전과제- 엔터테인먼트 산업 일자리에 대한 AI 위협- AI 결정에 대한 신뢰를 저해하는 투명성 부족- 창의성과 독창성에 대한 AI의 영향

산업 트렌드

74

  • 6.1 미디어 시장에서 AI의 진화
  • 6.2 사례 연구 분석 스프링클러, 멀티채널 광고 전략을 통해 시청자 참여를 강화하고 운영을 간소화한 하이퍼스페이스의 성공 VERITONE 레베디아 플랫폼, 수동 워크플로우를 통합 시스템으로 간소화하여 운영 효율성 개선 워너 뮤직 그룹, 스노우플레이크와 하이터치를 활용하여 팬, 아티스트, 레이블에 ‘슈퍼서비스’를 제공하여 소셜 미디어 참여를 높인 워너 뮤직 그룹: 루멘5를 통한 DNV의 혁신
  • 6.3 생태계 분석 콘텐츠 생성 제공업체 콘텐츠 배포 제공업체 오디언스 분석 제공업체 워크플로우 자동화 제공업체 기타 AI 툴 제공업체 최종 사용자
  • 6.4 기술 분석 핵심 기술 – 자연어 처리 및 딥러닝 – 컴퓨터 비전 – 예측 분석 – 로봇 프로세스 자동화(RPA) 보완 기술 – 클라우드 컴퓨팅 – 엣지 컴퓨팅 – IoT – 빅데이터 분석 – 블록체인 인접 기술 – 5G – 디지털 트윈 – AR/VR – 퀀텀 컴퓨팅
  • 6.5 규제 환경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규제 프레임워크-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중동 및 아프리카- 라틴 아메리카
  • 6.6 공급망 분석
  • 6.7 포터의 5 가지 힘 분석 신규 진입자의 위협 대체품의 위협 공급자의 협상력 구매자의 협상력 경쟁의 강도 경쟁의 강도
  • 6.8 주요 컨퍼런스 및 이벤트, 2024-2025년
  • 6.9 주요 이해관계자 및 구매 기준 구매 과정의 주요 이해관계자 구매 기준
  • 6.10 가격 분석 소프트웨어 유형별 지표 가격 분석 애플리케이션별 지표 가격 분석
  • 6.11 특허 분석 방법론 문서 유형별 혁신 및 특허 출원별 특허 출원 건수
  • 6.12 고객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트렌드/중단 사태
  • 6.13 투자 및 자금 조달 시나리오
  • 6.14 미디어 시장 사용 사례 및 시장 잠재적 주요 사용 사례에서 제너레이티브 AI가 AI에 미치는 영향- 향상된 콘텐츠 제작- 사용자 경험의 개인화- 제작 비용 절감- 시청자 참여도 향상- 콘텐츠 배포 간소화- 새로운 수익 창출 기회

미디어 시장에서의 AI, 다음을 제공함으로써

112

  • 7.1 소개 서비스 미디어 시장의 동인, AI
  • 7.2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유형- 콘텐츠 생성- 콘텐츠 배포-오디언스 분석- 워크플로우 자동화- 기타 소프트웨어 유형 배포 모드-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 7.3 서비스 전문 서비스- AI를 활용하여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비즈니스 모델 혁신- 컨설팅 및 자문- 구현 및 배포- 지원 및 유지보수- 교육 및 활성화 관리 서비스- AI 기반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한 광고 전략 최적화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AI, 기술별

144

  • 8.1 소개
  • 8.2 제너레이티브 AI로 콘텐츠 제작 및 개인화를 혁신하는 제너레이티브 AI
  • 8.3 창의성을 실현하는 기타 AI: 콘텐츠 제작과 사용자 참여를 혁신하는 AI

미디어 시장의 AI, 애플리케이션별

148

  • 9.1 소개 애플리케이션: 시장 동인
  • 9. 2 미디어 기사 작성 및 요약- 콘텐츠 개인화- 다국어 번역- 토픽 클러스터링 및 분류- 기타 비디오 제작- AI 기반 장면 감지 및 시퀀싱- 가상 제작- 모션 추적 및 향상- 기타 가짜 뉴스 탐지- 문맥 기반 신뢰도 점수- 딥페이크 식별- 자동 데이터 상호 참조- 기타 언어 조정- 문화적 민감성 식별- 적응형 필터링- 욕설 탐지- 기타 광고 안전 최적화- 행동 패턴 분석-AI 기반 광고 배치- 자동 플래깅- 기타 뉴스룸 분석- 뉴스 트렌드 속보 예측 분석- 편집 기획 및 콘텐츠 스케줄링- 경쟁 미디어 벤치마킹- 기타
  • 9. 3 엔터테인먼트 영화 스크립트 작성, VFX, & 스토리보드- 대화 및 캐릭터 개발- 장면 사전 시각화- 대본의 지능형 각색- 기타 실시간 OTT 콘텐츠 조정- 문맥 기반 지역별 콘텐츠 필터링- 금지 또는 부적절한 라이브 콘텐츠 감지- 시청자 댓글 분석- 기타 시청자 선호도 예측- 문맥 분석- 시청자 행동 예측- 시청자 클러스터링- 기타 제작 후 워크플로우 편집- 자동화된 립 동기화 및 더빙- 노이즈 감소 및 선명도 향상- 프레임 복원- 기타 NPC 행동 모델링- 감정 자극- 적응형 스토리텔링- 플레이어 패턴을 통한 NPC 학습- 기타 게임 콘텐츠 최적화- 플레이어 피드백 통합-게임 로직 테스트 및 디버깅- 절차적 콘텐츠 생성- 기타 몰입형 엔터테인먼트- 다중 감각 상호작용-아바타 사용자 정의- 동적 스토리텔링- 기타

최종 사용자별 미디어 시장에서의 AI

182

  • 10.1 최종 사용자 소개: 미디어 시장 동인의 AI
  • 10.2 미디어 뉴스 및 퍼블리싱- AI 기반 콘텐츠 추천으로 독자 참여도 향상을 위한 뉴스 피드 개인화 소셜 미디어- 타겟 광고에 AI를 도입하여 사용자 데이터를 분석하여 참여도 향상 광고 및 마케팅 대행사- 광고 대행사의 예측 분석을 통해 트렌드를 예측하고 캠페인 효과를 높이는 AI 도구 방송 및 저널리즘- 더 빠른 고품질 콘텐츠를 위한 비디오 제작 간소화 개인 사용자- 개인 미디어 소비에 AI를 통합하여 개인 경험을 풍부하게 하고 맞춤형 상호 작용을 제공
  • 10. 3 엔터테인먼트 영화 스튜디오- AI를 활용하여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개인화된 시청 경험 제공 게임 개발사- AI를 활용하여 몰입형 경험 제공 및 게임 플레이 향상 텔레비전 및 OTT 플랫폼- AI를 활용하여 콘텐츠 전송 및 시청자 참여 혁신 라이브 이벤트 및 스포츠 방송- 몰입도 높고 매력적인 경험을 위한 AI 기술 통합 테마 및 놀이공원- AI를 활용하여 고객 경험을 개선하고 운영을 간소화하기 음악 제작- AI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새로운 창의적인 길을 모색하기 개인 사용자- 동영상 제작을 위한 AI 도구 구현하기 동영상, 캡션, 스크립트를 실시간으로 제작하기 위한 AI 도구 구현

미디어 시장에서의 AI, 지역별 비중

200

  • 11.1 소개
  • 11.2 북미북미: 미디어 시장 동인의 AI 북미: 거시경제적 전망 미국- 향상된 제작 효율성으로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를 혁신하는 AI 캐나다-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AI 규제 및 투자에 대한 관심 증가
  • 11.3 유럽 유럽 미디어 시장을 주도하는 AI 거시경제 전망 영국-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환경을 변화시키는 신흥 AI 기업 독일- 미디어 부문에서 전략적 협업을 통한 AI 혁신 촉진 프랑스- 투명성 및 소비자 보호 강화를 위해 인플루언서에 대한 엄격한 규제 시행 이탈리아- 미디어 환경에서 콘텐츠 개인화를 혁신하는 AI 스페인- 스토리텔링 및 콘텐츠 제작 혁신을 위한 AI 활용 나머지 유럽 국가들
  • 11. 4 아시아 태평양아시아 태평양: 미디어 시장의 동력인 AI 아시아 태평양: 거시경제 전망 중국-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에 혁신을 일으키는 AI 일본-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전략적 AI 협업과 규제 프레임워크 인도- 몰입형 미디어 경험을 위한 AI 활용 한국-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팬 참여와 제작을 강화하는 AI 혁신 호주 및 뉴질랜드- 몰입형 경험을 창출하는 혁신적인 애플리케이션으로 이어지는 AI 기술의 부상 아세안- 파트너십과 AI 혁신을 통한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의 변화 나머지 아시아 태평양 국가들
  • 11.5 중동 및 아프리카중동 및 아프리카: 미디어 시장 동인 중동 및 아프리카: 거시경제 전망 중동- 사우디아라비아-UAE- 바레인- 쿠웨이트- 기타 중동 아프리카- 비디오 편집, 대본 작성, 시청자 세분화를 위한 AI 솔루션에 주력하는 스타트업의 급증
  • 11.6 중남미중남미: 미디어 시장 동인 중남미: 거시경제 전망 브라질- 연구 센터 간 전략적 협업을 통한 AI 혁신 촉진 멕시코- AI 파트너십 및 클라우드 솔루션으로 미디어 강화 아르헨티나- 엔터테인먼트 부문을 혁신하는 AI 파트너십 나머지 중남미 지역

경쟁 환경

276

  • 12.1 개요
  • 12.2 주요 플레이어 전략/우위 확보, 2020-2024년
  • 12.3 수익 분석, 2019-2023
  • 12.4 시장 점유율 분석, 2023 년 주요 플레이어의 시장 점유율 분석 (미디어) 시장 순위 분석 (미디어), 2023 년 주요 플레이어의 시장 점유율 분석 (엔터테인먼트) 시장 순위 분석 (엔터테인먼트)
  • 12.5 소프트웨어 유형별 제품 비교콘텐츠 생성별 제품 비교 분석- 재스퍼 AI- 딥브레인 AI- 비메오 제품 비교 분석- 관객 분석별 제품 비교 분석- 아인슈타인 애널리틱스(Salesforce)- 캔버스 AI- IBM 왓슨x 제품 비교 분석- 워크플로우 자동화별 제품 비교 분석- 영화 분석 도구(Cinelytic)- 프레임. io(Adobe)- Otter.ai
  • 12.6 주요 공급업체의 기업 가치 및 재무 지표
  • 12. 7 기업 평가 매트릭스: 주요 플레이어, 2023기업 평가 매트릭스: 주요 플레이어(미디어)- 스타- 신흥 리더- 퍼베이시브 플레이어- 참여자 기업 평가 매트릭스: 주요 플레이어(엔터테인먼트)- 스타- 신흥 리더- 퍼베이시브 플레이어- 참여업체기업 발자국: 주요 플레이어- 기업 발자국- 지역 발자국- 소프트웨어 유형 발자국- 애플리케이션 발자국(미디어)- 애플리케이션 발자국(엔터테인먼트)- 최종 사용자 발자국(미디어)기업 발자국: 주요 플레이어- 기업 발자국- 지역 발자국- 소프트웨어 유형 발자국- 애플리케이션 발자국(미디어)
  • 12. 8 기업 평가 매트릭스: 스타트업/SMES, 2023기업 평가 매트릭스: 스타트업/SMES (미디어)- 진보적 기업- 대응적 기업- 역동적 기업- 스타팅 블록 기업 평가 매트릭스: 스타트업/SMES (엔터테인먼트)- 진보적 기업- 반응형 기업- 역동적 기업- 스타팅 블록 경쟁 벤치마킹: 2023년 스타트업/SMES- 주요 스타트업/SME 상세 목록- 주요 스타트업/SME의 경쟁 벤치마킹(미디어)- 주요 스타트업/SME의 경쟁 벤치마킹(엔터테인먼트)- 주요 스타트업/SME의 경쟁 벤치마킹(엔터테인먼트)
  • 12.9 경쟁 시나리오제품 출시 및 개선 거래

회사 프로필

310

  • 13.1 소개
  • 13. 2 주요 업체 구글- 사업 개요- 제공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MnM 뷰 마이크로소프트- 사업 개요- 제공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MnM 뷰 IBM- 사업 개요- 제공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MnM 뷰 메타- 사업 개요- 제공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MnM 뷰 오픈아이- 사업 개요- 제공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MnM view BAIDU- 사업 개요- 제공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AWS- 사업 개요- 제공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ADOBE- 사업 개요- 제공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SPRINKLR- 사업 개요- 제공하는 제품/솔루션/서비스-C3 AI- 사업 개요- 제공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최근 개발 HOOTSUITE 베리톤 타불라 스프링트 소셜 심포니아이 브릭코브 유니티 옐로우. AI 애피어 눈송이 오토데스크 버빗 유비소프트 비메오 엔비디아 세일즈포스 AI-미디어 캔바
  • 13.3 스타트업/SMS 시네틱 볼트 AI 스토리핏 스크립트북 합성 AI 루멘5 재스퍼 에이바 테크놀로지스 딥모션 하이퍼라이트 캔버스 AI 캡션 veed.io 크리키 비스타 소셜 beatoven.ai 콘타이.io 룩카

인접 및 관련 시장

390

  • 14.1 소개
  • 14.2 인공 지능 (AI) 시장 – 2030 년 시장 정의 시장 개요에 대한 글로벌 예측- 제공 별 인공 지능 시장- 비즈니스 기능 별 인공 지능 시장- 기술 별 인공 지능 시장- 수직 별 인공 지능 시장- 지역 별 인공 지능 시장
  • 14.3 소셜 미디어 시장의 인공지능 시장 정의 시장 개요- 소셜 미디어 시장의 인공지능, 제품 유형별- 소셜 미디어 시장의 인공지능, 배포 모드별- 소셜 미디어 시장의 인공지능, 사용 사례별- 소셜 미디어 시장의 인공지능, 최종 사용자별- 소셜 미디어 시장의 인공지능, 지역 별

부록

402

  • 15.1 토론 가이드
  • 15.2 지식 저장소 마켓앤마켓의 구독 포털
  • 15.3 사용자 지정 옵션
  • 15.4 관련 보고서
  • 15.5 작성자 세부 정보

표 목록

  • 표 1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AI 세부 세분화
  • 표 2 미국 환율, 2019-2023년
  • 표 3 주요 인터뷰
  • 표 4 요인 분석
  • 표 5 미디어 시장 규모 및 성장률의 AI, 2019-2023 (USD 백만, YOY %)
  • 표 6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 규모 및 성장률의 AI, 2024-2030년(백만 달러, 전년 대비 %)
  • 표 7 생태계에서 기업의 역할
  • 표 8 북미 :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목록
  • 표 9 유럽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목록
  • 표 10 아시아 태평양: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목록
  • 표 11 중동 및 아프리카: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목록
  • 표 12 라틴 아메리카: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목록
  • 표 13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AI: 포터의 5가지 힘의 영향
  • 표 14 미디어 시장의 AI: 주요 컨퍼런스 및 이벤트 목록, 2024-2025년
  • 표 15 상위 3개 애플리케이션의 구매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관계자의 영향력
  • 표 16 상위 3개 애플리케이션의 주요 구매 기준
  • 표 17 소프트웨어 유형별 지표 가격 분석
  • 표 18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 AI의 애플리케이션별 지표 가격 분석
  • 표 19 출원된 특허, 2014-2024년
  • 표 20 미디어 시장의 AI: 부여된 특허 목록, 2023-2024년
  • 표 21 오퍼링별 시장, 2019-2023년(미화 백만 달러)
  • 표 22 오퍼링별 시장, 2024-2030년(미화 백만 달러)
  • 표 23 소프트웨어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4 시장, 소프트웨어 유형별, 2024-2030 (USD 백만)
  • 표 25 소프트웨어 유형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6 소프트웨어 유형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7 콘텐츠 생성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8 콘텐츠 생성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9 콘텐츠 생성 :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0 콘텐츠 생성 :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31 텍스트 :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2 텍스트: 지역별 시장, 2024-2030년(USD 백만)
  • 표 33 이미지: 지역별 시장, 2019-2023년(USD 백만)
  • 표 34 이미지 지역별 시장, 2024-2030년 (USD 백만)
  • 표 35 오디오 :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6 오디오: 지역별 시장, 2024-2030년(USD 백만)
  • 표 37 비디오: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8 비디오: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39 멀티 모달 :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40 멀티 모달 :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41 콘텐츠 배포 :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42 콘텐츠 배포 :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43 시청자 분석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44 잠재 고객 분석: 지역별 시장, 2024-2030년 (USD 백만)
  • 표 45 워크 플로우 자동화 : 미디어 시장의 AI,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46 워크 플로우 자동화 :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47 기타 소프트웨어 유형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48 기타 소프트웨어 유형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49 배포 모드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50 배포 모드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51 클라우드 :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52 클라우드: 지역별 시장, 2024-2030년(USD 백만)
  • 표 53 온프레미스 미디어 시장의 AI,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54 온프레미스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55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56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57 시장, 전문 서비스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58 시장, 전문 서비스 별, 2024-2030 (USD 백만)
  • 표 59 전문 서비스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60 전문 서비스 시장,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61 컨설팅 및 자문 :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62 컨설팅 및 자문 :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63 구현 및 배포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64 구현 및 배포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65 지원 및 유지 관리 :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66 지원 및 유지 관리 :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67 교육 및 지원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68 교육 및 지원 미디어 시장의 AI, 지역별 시장, 2024-2030년 (USD 백만)
  • 표 69 매니지드 서비스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70 매니지드 서비스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71 기술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72 기술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73 제너레이티브 AI :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74 제너레이티브 AI :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75 기타 AI :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76 기타 AI : 지역별 시장, 2024-2030 (USD 백만)
  • 표 77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미디어), 2019-2023 (USD 백만)
  • 표 78 미디어 시장의 AI, 애플리케이션 별 (미디어), 2024-2030 (USD 백만)
  • 표 79 기사 작성 및 요약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80 기사 작성 및 요약: 시장, 지역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81 비디오 제작 :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82 비디오 제작: 지역별 시장, 2024-2030년 (USD 백만)
  • 표 83 가짜 뉴스 탐지 :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84 가짜 뉴스 탐지: 지역별 시장, 2024-2030년(USD 백만)
  • 표 85 언어 조정 : 미디어 시장의 AI,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86 언어 조정: 지역별 시장, 2024-2030년 (USD 백만)
  • 표 87 광고 안전 최적화: 지역별 시장, 2019-2023년 (USD 백만)
  • 표 88 광고 안전성 최적화: 지역별 시장, 2024-2030년 (미화 백만 달러)
  • 표 89 뉴스룸 분석 지역별 시장, 2019-2023년 (USD 백만)
  • 표 90 뉴스룸 분석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91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엔터테인먼트), 2019-2023 (USD 백만)
  • 표 92 미디어 시장의 AI, 애플리케이션 별 (엔터테인먼트), 2024-2030 (USD 백만)
  • 표 93 영화 대본 작성, VFX 및 스토리 보드: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94 영화 대본 작성, VFX 및 스토리 보드: 지역별 시장, 2024-2030년 (USD 백만)
  • 표 95 실시간 OTT 콘텐츠 중재 :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96 실시간 OTT 콘텐츠 조정 :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97 시청자 선호도 예측: 시장, 지역별, 2019-2023년 (USD 백만)
  • 표 98 시청자 선호도 예측: 시장, 지역별, 2024-2030년 (USD 백만)
  • 표 99 포스트 프로덕션 워크플로우 편집: 미디어 시장의 AI, 지역별 시장, 2019-2023년 (USD 백만)
  • 표 100 포스트 프로덕션 워크플로우 편집: 시장, 지역별, 2024-2030년 (USD 백만)
  • 표 101 NPC 행동 모델링 :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02 NPC 행동 모델링: 지역별 시장, 2024-2030년(백만 달러)
  • 표 103 게임 콘텐츠 최적화: 지역별 시장, 2019-2023년(백만 달러)
  • 표 104 게임 콘텐츠 최적화: 지역별 시장, 2024-2030년 (백만 달러)
  • 표 105 몰입형 엔터테인먼트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06 몰입 형 엔터테인먼트: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07 미디어 시장의 AI, 최종 사용자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08 시장, 최종 사용자 별, 2024-2030 (USD 백만)
  • 표 109 시장, 최종 사용자 별 (미디어), 2019-2023 (USD 백만)
  • 표 110 시장, 최종 사용자 별 (미디어), 2024-2030 (USD 백만)
  • 표 111 뉴스 및 출판 :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12 뉴스 및 출판 : 시장, 지역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13 소셜 미디어: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14 소셜 미디어: 지역별 시장, 2024-2030년 (USD 백만)
  • 표 115 광고 및 마케팅 대행사: 시장, 지역별 시장, 2019-2023 (USD 백만)
  • 표 116 광고 및 마케팅 대행사: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17 방송 및 저널리즘 :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18 방송 및 저널리즘 :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19 개인 사용자(미디어) 미디어 시장의 AI,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20 개별 사용자(미디어) 시장, 지역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21 시장, 최종 사용자 별 (엔터테인먼트), 2019-2023 (USD 백만)
  • 표 122 시장, 최종 사용자 별 (엔터테인먼트), 2024-2030 (USD 백만)
  • 표 123 영화 스튜디오: 시장, 지역별, 2019-2023 (USD 백만)
  • 표 124 영화 스튜디오: 시장, 지역별 시장, 2024-2030 (USD 백만)
  • 표 125 게임 개발 회사: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26 게임 개발 회사: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27 텔레비전 및 OTT 플랫폼: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28 텔레비전 및 OTT 플랫폼 시장, 지역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29 라이브 이벤트 및 스포츠 방송: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30 라이브 이벤트 & 스포츠 방송: 시장, 지역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31 테마 및 놀이 공원 :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32 테마 및 놀이 공원 :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33 음악 제작 :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34 음악 제작 :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35 개인 사용자 (엔터테인먼트): 시장, 지역별 시장, 2019-2023 (USD 백만)
  • 표 136 개인 사용자 (엔터테인먼트): 지역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37 시장, 지역별 시장, 2019-2023 (USD 백만)
  • 표 138 시장, 지역별 시장, 2024-2030 (USD 백만)
  • 표 139 북미 : 미디어 시장의 AI, 제공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40 북미 : 시장, 제공 별, 2024-2030 (USD 백만)
  • 표 141 북미 : 소프트웨어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42 북미 : 소프트웨어 유형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43 북미 : 소프트웨어 별 시장 (콘텐츠 생성),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44 북미 : 소프트웨어 별 시장 (콘텐츠 생성), 2024-2030 (USD 백만)
  • 표 145 북미 : 배포 모드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46 북미 : 배포 모드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47 북미 :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48 북미 :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49 북미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50 북미 : 미디어 시장의 AI,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USD 백만)
  • 표 151 북미 : 기술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52 북미 : 기술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53 북미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미디어), 2019-2023 (USD 백만)
  • 표 154 북미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미디어),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55 북미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엔터테인먼트), 2019-2023 (USD 백만)
  • 표 156 북미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엔터테인먼트),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57 북미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58 북미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USD 백만)
  • 표 159 북미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최종 사용자 (미디어), 2019-2023 (USD 백만)
  • 표 160 북미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최종 사용자 (미디어), 2024-2030 (USD 백만)
  • 표 161 북미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엔터테인먼트), 2019-2023 (USD 백만)
  • 표 162 북미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최종 사용자 (엔터테인먼트), 2024-2030 (USD 백만)
  • 표 163 북미 : 시장, 국가 별, 2019-2023 (USD 백만)
  • 표 164 북미 : 시장, 국가 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65 미국: 교육 시장의 AI, 최종 사용자 별, 2019-2023 (USD 백만)
  • 표 166 북미 : 교육 시장의 AI, 최종 사용자 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67 캐나다: 교육 시장의 AI, 최종 사용자 별, 2019-2023 (USD 백만)
  • 표 168 캐나다: 교육 시장의 AI, 최종 사용자 별, 2024-2030 (USD 백만)
  • 표 169 유럽: 미디어 시장의 AI, 제공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70 유럽: 시장, 제공 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71 유럽: 소프트웨어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72 유럽: 소프트웨어 유형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73 유럽: 소프트웨어 별 시장 (콘텐츠 생성), 2019-2023 (USD 백만)
  • 표 174 유럽: 소프트웨어 별 시장 (콘텐츠 생성), 2024-2030 (USD 백만)
  • 표 175 유럽: 배포 모드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76 유럽: 배포 모드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77 유럽: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78 유럽: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79 유럽: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80 유럽: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81 유럽: 기술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82 유럽: 미디어 시장의 AI, 기술별 시장, 2024-2030 (USD 백만)
  • 표 183 유럽: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미디어), 2019-2023 (USD 백만)
  • 표 184 유럽: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미디어), 2024-2030 (USD 백만)
  • 표 185 유럽: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엔터테인먼트), 2019-2023 (USD 백만)
  • 표 186 유럽: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엔터테인먼트), 2024-2030 (USD 백만)
  • 표 187 유럽: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USD 백만)
  • 표 188 유럽: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89 유럽: 최종 사용자 별 시장 (미디어), 2019-2023 (USD 백만)
  • 표 190 유럽: 최종 사용자 별 시장 (미디어), 2024-2030 (USD 백만)
  • 표 191 유럽: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엔터테인먼트), 2019-2023 (USD 백만)
  • 표 192 유럽: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엔터테인먼트), 2024-2030 (USD 백만)
  • 표 193 유럽: 국가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94 유럽: 국가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95 영국: 미디어 시장의 AI, 최종 사용자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96 영국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97 독일: 최종 사용자별 시장, 2019-2023년(백만 달러)
  • 표 198 독일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199 프랑스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00 프랑스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01 이탈리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02 이탈리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03 스페인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04 스페인 : 최종 사용자 별 미디어 시장의 AI,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05 유럽의 나머지 지역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06 유럽의 나머지 지역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USD 백만)
  • 표 207 아시아 태평양 : 시장, 제공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08 아시아 태평양 : 시장, 제공 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09 아시아 태평양 : 미디어 시장의 AI, 소프트웨어 유형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10 아시아 태평양 : 소프트웨어 유형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11 아시아 태평양 : 소프트웨어 별 시장 (콘텐츠 생성),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12 아시아 태평양 : 소프트웨어 별 시장 (콘텐츠 생성),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13 아시아 태평양 : 배포 모드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14 아시아 태평양 : 배포 모드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15 아시아 태평양 :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16 아시아 태평양 :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17 아시아 태평양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18 아시아 태평양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19 아시아 태평양 : 기술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20 아시아 태평양 : 기술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21 아시아 태평양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미디어),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22 아시아 태평양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미디어),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23 아시아 태평양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엔터테인먼트),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24 아시아 태평양 : 미디어 시장의 AI, 애플리케이션 별 (엔터테인먼트), 2024-2030 (USD 백만)
  • 표 225 아시아 태평양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26 아시아 태평양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27 아시아 태평양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미디어),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28 아시아 태평양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최종 사용자 (미디어), 2024-2030 (USD 백만)
  • 표 229 아시아 태평양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엔터테인먼트), 2019-2023 (USD 백만)
  • 표 230 아시아 태평양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엔터테인먼트), 2024-2030 (USD 백만)
  • 표 231 아시아 태평양 : 시장, 국가 별, 2019-2023 (USD 백만)
  • 표 232 아시아 태평양 : 국가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33 중국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34 중국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35 일본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36 일본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37 인도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38 인도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39 대한민국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40 대한민국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41 호주 및 뉴질랜드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42 호주 및 뉴질랜드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43 아세안 : 시장, 국가 별, 2019-2023 (USD 백만)
  • 표 244 아세안 : 미디어 시장의 AI, 국가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45 아세안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46 아세안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47 나머지 아시아 태평양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48 나머지 아시아 태평양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49 중동 및 아프리카 : 시장, 제공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50 중동 및 아프리카 : 시장, 제공 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51 중동 및 아프리카 : 소프트웨어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52 중동 및 아프리카 : 소프트웨어 유형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53 중동 및 아프리카 : 소프트웨어 별 시장 (콘텐츠 생성),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54 중동 및 아프리카 : 시장, 소프트웨어 별 (콘텐츠 생성), 2024-2030 (USD 백만)
  • 표 255 중동 및 아프리카 : 배포 모드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56 중동 및 아프리카 : 배포 모드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57 중동 및 아프리카 :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58 중동 및 아프리카 :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59 중동 및 아프리카 : 미디어 시장의 AI, 전문 서비스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60 중동 및 아프리카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61 중동 및 아프리카 : 기술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62 중동 및 아프리카 : 기술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63 중동 및 아프리카 :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미디어), 2019-2023 (USD 백만)
  • 표 264 중동 및 아프리카 :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미디어), 2024-2030 (USD 백만)
  • 표 265 중동 및 아프리카 :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엔터테인먼트), 2019-2023 (USD 백만)
  • 표 266 중동 및 아프리카 :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엔터테인먼트), 2024-2030 (USD 백만)
  • 표 267 중동 및 아프리카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USD 백만)
  • 표 268 중동 및 아프리카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69 중동 및 아프리카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미디어), 2019-2023 (USD 백만)
  • 표 270 중동 및 아프리카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최종 사용자 (미디어), 2024-2030 (USD 백만)
  • 표 271 중동 및 아프리카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최종 사용자 (엔터테인먼트), 2019-2023 (USD 백만)
  • 표 272 중동 및 아프리카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엔터테인먼트),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73 중동 및 아프리카 :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74 중동 및 아프리카 : 시장, 지역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75 중동: 미디어 시장의 AI, 국가 별 시장, 2019-2023 (USD 백만)
  • 표 276 중동: 중동: 국가별 시장, 2024-2030년 (USD 백만)
  • 표 277 KSA: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78 KSA: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79 UAE: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80 UAE: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81 바레인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82 바레인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83 쿠웨이트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84 쿠웨이트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85 중동의 나머지 지역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86 중동의 나머지 지역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87 아프리카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88 아프리카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89 라틴 아메리카 : 시장, 제공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90 라틴 아메리카 : 미디어 시장의 AI, 제공 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91 라틴 아메리카 : 소프트웨어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92 라틴 아메리카 : 소프트웨어 유형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93 라틴 아메리카 : 소프트웨어 별 시장 (콘텐츠 생성),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94 라틴 아메리카 : 소프트웨어 별 시장 (콘텐츠 생성),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95 라틴 아메리카 : 배포 모드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96 라틴 아메리카 : 배포 모드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97 라틴 아메리카 :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98 라틴 아메리카 :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299 라틴 아메리카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00 라틴 아메리카 : 전문 서비스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301 라틴 아메리카 : 기술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02 라틴 아메리카 : 기술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303 라틴 아메리카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미디어),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04 라틴 아메리카 :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미디어), 2024-2030 (USD 백만)
  • 표 305 라틴 아메리카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엔터테인먼트), 2019-2023 (USD 백만)
  • 표 306 라틴 아메리카 : 미디어 시장의 AI, 애플리케이션 별 (엔터테인먼트), 2024-2030 (USD 백만)
  • 표 307 라틴 아메리카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08 라틴 아메리카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309 라틴 아메리카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최종 사용자 (미디어), 2019-2023 (USD 백만)
  • 표 310 라틴 아메리카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최종 사용자 (미디어), 2024-2030 (USD 백만)
  • 표 311 라틴 아메리카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최종 사용자 (엔터테인먼트), 2019-2023 (USD 백만)
  • 표 312 라틴 아메리카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엔터테인먼트), 2024-2030 (USD 백만)
  • 표 313 라틴 아메리카 : 시장, 국가 별, 2019-2023 (USD 백만)
  • 표 314 라틴 아메리카 : 시장, 국가 별,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315 브라질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16 브라질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317 멕시코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18 멕시코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319 아르헨티나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20 아르헨티나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321 나머지 라틴 아메리카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22 나머지 라틴 아메리카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30 년 (USD 백만)
  • 표 323 시장 : 주요 공급 업체가 채택한 전략 개요, 2020-2024 년
  • 표 324 시장 : 경쟁 정도 (미디어), 2023 년, 2023 년
  • 표 325 시장 : 경쟁 정도 (엔터테인먼트), 2023 년
  • 표 326 시장: 지역별 풋프린트
  • 표 327 시장: 소프트웨어 유형별 풋프린트
  • 표 328 시장: 애플리케이션 풋프린트(미디어)
  • 표 329 시장: 애플리케이션 풋프린트(엔터테인먼트)
  • 표 330 시장 : 최종 사용자 풋 프린트 (미디어)
  • 표 331 시장: 주요 스타트업/SME의 상세 목록
  • 표 332 시장: 주요 스타트업/SME의 경쟁 벤치마킹(미디어)
  • 표 333 시장: 주요 스타트업/SME의 경쟁 벤치마킹(엔터테인먼트)
  • 표 334 시장: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2021년 1월~2024년 12월
  • 표 335 시장: 거래, 2021년 1월~2024년 12월
  • 표 336 Google: 회사 개요
  • 표 337 Google: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338 Google: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339 Google: 거래
  • 표 340 Microsoft: 회사 개요
  • 표 341 Microsoft: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342 Microsoft: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343 Microsoft: 거래
  • 표 344 IBM: 회사 개요
  • 표 345 IBM: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346 IBM: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347 메타: 회사 개요
  • 표 348 메타: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349 메타: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350 메타: 거래
  • 표 351 오픈AI: 회사 개요
  • 표 352 오픈AI: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353 오픈AI: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354 오픈AI: 거래
  • 표 355 BIDU: 회사 개요
  • 표 356 BIDU: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357 BIDU: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358 AWS: 회사 개요
  • 표 359 AWS: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360 AWS: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361 Adobe: 회사 개요
  • 표 362 Adobe: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363 Adobe: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364 Adobe: 거래
  • 표 365 SPRINKLR: 회사 개요
  • 표 366 SPRINKLR: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367 C3 AI: 회사 개요
  • 표 368 C3 AI: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369 C3 AI: 거래
  • 표 370 인공 지능 시장, 제공 별, 2019-2023 년 (미화 10 억 달러)
  • 표 371 인공 지능 시장, 제공 별, 2024-2030 년 (USD 억)
  • 표 372 인공 지능 시장, 비즈니스 기능별, 2019-2023 년 (USD 억)
  • 표 373 비즈니스 기능별 인공 지능 시장, 2024-2030 년 (미화 10 억 달러)
  • 표 374 기술별 인공 지능 시장, 2019-2023 년 (미화 10 억 달러)
  • 표 375 인공 지능 시장, 기술 별, 2024-2030 년 (미화 10 억 달러)
  • 표 376 인공 지능 시장, 수직 별, 2019-2023 년 (USD 억)
  • 표 377 인공 지능 시장, 수직 별, 2024-2030 년 (USD 억)
  • 표 378 인공 지능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미화 10 억 달러)
  • 표 379 인공 지능 시장, 지역별, 2024-2030 년 (USD 억)
  • 표 380 소셜 미디어 시장의 AI, 제품 유형별, 2019-2023 (USD 백만)
  • 표 381 소셜 미디어 시장의 AI, 제품 유형별, 2024-2029 (USD 백만)
  • 표 382 소셜 미디어 시장의 배포 모드 별 AI,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83 배포 모드 별 소셜 미디어 시장의 AI,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384 소셜 미디어 시장의 AI, 사용 사례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85 소셜 미디어 시장의 AI, 사용 사례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386 소셜 미디어 시장의 AI, 최종 사용자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87 소셜 미디어 시장의 AI, 최종 사용자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388 소셜 미디어 시장의 AI,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89 소셜 미디어 시장의 AI, 지역별, 2024-2029 (USD 백만)

그림 목록

  • 그림 1 시장: 연구 설계
  • 그림 2 데이터 삼각 측량
  • 그림 3 시장 : 하향식 및 상향식 접근 방식
  • 그림 4 접근 방식 1, 상향식(공급 측면) 미디어 시장에서 AI의 소프트웨어/서비스 수익
  • 그림 5 접근 방식 2, 상향식(공급 측면): 시장의 모든 소프트웨어/서비스에서 발생하는 총 수익
  • 그림 6 접근 방식 3, 상향식(공급 측면): 시장의 모든 소프트웨어/서비스에서 발생하는 총 수익
  • 그림 7 접근법 4, 상향식(수요 측면) 전체 디지털 솔루션 지출을 통해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에서 AI가 차지하는 비중
  • 그림 8 2024년 시장을 지배할 소프트웨어 부문
  • 그림 9 2024년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콘텐츠 배포 부문
  • 그림 10 2024년 시장을 주도할 텍스트 부문
  • 그림 11 2024년 매니지드 서비스 부문보다 더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전문 서비스 부문
  • 그림 12 2024 년 시장을 주도 할 컨설팅 및 자문 부문
  • 그림 13 2024 년 온 프레미스 부문보다 더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클라우드 부문
  • 그림 14 2024 년 생성 AI 부문보다 더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기타 AI 부문
  • 그림 15 2024 년 시장을 지배 할 엔터테인먼트 최종 사용자 부문
  • 그림 16 2024 년 시장을 주도 할 기사 작성 및 요약 부문
  • 그림 17 2024 년 시장을 주도 할 뉴스 및 출판 대행사 부문
  • 그림 18 2024 년 시장을 지배 할 영화 스크립팅, VFX 및 스토리 보드 부문
  • 그림 19 2024 년 가장 큰 시장 규모를 가질 영화 스튜디오 부문
  • 그림 20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등록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 그림 21 시장을 주도하기위한 초 개인화 된 미디어 경험에 대한 수요 증가
  • 그림 22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등록하는 가짜 뉴스 탐지 부문
  • 그림 23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등록하는 NPC 행동 모델링 세그먼트
  • 그림 24 2024 년 북미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클라우드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
  • 그림 25 2024 년 북미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북미
  • 그림 26 미디어 시장의 AI : 동인, 제약, 기회 및 과제
  • 그림 27 시장의 진화
  • 그림 28 시장: 생태계 분석
  • 그림 29 시장: 공급망 분석
  • 그림 30 시장: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그림 31 상위 3개 애플리케이션의 구매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관계자의 영향력
  • 그림 32 상위 3개 애플리케이션의 주요 구매 기준
  • 그림 33 소프트웨어 유형별 지표 가격 분석
  • 그림 34 지난 10년간 공급업체에 부여된 특허 수
  • 그림 35 부여된 특허의 지역별 분석, 2014-2024년
  • 그림 36 고객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트렌드/중단 사태
  • 그림 37 미디어 시장에서의 AI: 투자 및 펀딩 시나리오(미화 백만 달러 및 펀딩 라운드 수)
  • 그림 38 주요 최종 사용자의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에서 AI를 향상시키는 데 있어 제너레이티브 AI의 시장 잠재력
  • 그림 39 예측 기간 동안 소프트웨어 부문보다 더 높은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 할 서비스 부문
  • 그림 40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등록 할 잠재 고객 분석 부문
  • 그림 41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등록하는 오디오 세그먼트
  • 그림 42 예측 기간 동안 클라우드 세그먼트보다 더 높은 CAGR을 등록하는 온 프레미스 세그먼트
  • 그림 43 예측 기간 동안 전문 서비스 부문보다 더 높은 CAGR을 등록하는 관리 형 서비스 부문
  • 그림 44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등록하는 지원 및 유지 관리 부문
  • 그림 45 예측 기간 동안 생성 AI 세그먼트보다 높은 CAGR을 등록하는 기타 AI 세그먼트
  • 그림 46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등록하는 가짜 뉴스 탐지 세그먼트
  • 그림 47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등록하는 NPC 행동 모델링 세그먼트
  • 그림 48 예측 기간 동안 엔터테인먼트 부문보다 높은 CAGR을 등록하는 미디어 부문
  • 그림 49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등록하는 광고 및 마케팅 대행사 부문
  • 그림 50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등록하는 TV 및 OTT 플랫폼 부문
  • 그림 51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등록하는 인도
  • 그림 52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목격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 그림 53 북미 : 미디어 시장의 AI 스냅 샷
  • 그림 54 아시아 태평양 : 시장 스냅 샷
  • 그림 55 시장 : 2019-2023 년 5 대 주요 업체 (미디어)의 수익 분석
  • 그림 56 시장: 5개 주요 기업(엔터테인먼트)의 매출 분석, 2019-2023년
  • 그림 57 시장 (미디어)의 주요 기업 점유율 분석, 2023 년
  • 그림 58 미디어 시장 (엔터테인먼트)에서 AI 분야의 주요 기업의 점유율 분석, 2023 년
  • 그림 59 소프트웨어 유형별 제품 비교 분석
  • 그림 60 주요 벤더의 기업 가치 평가 및 재무 지표
  • 그림 61 주요 벤더의 연초 이후(YTD) 가격 총 수익률 및 5년 주식 베타
  • 그림 62 시장: 기업 평가 매트릭스 (주요 기업, 미디어), 2023년
  • 그림 63 시장 : 기업 평가 매트릭스 (주요 기업, 엔터테인먼트), 2023 년
  • 그림 64 시장: 기업 입지 (미디어)
  • 그림 65 시장 : 회사 발자국 (엔터테인먼트)
  • 그림 66 시장 : 기업 평가 매트릭스 (스타트 업 / SME, 미디어), 2023 년
  • 그림 67 미디어 시장의 AI: 기업 평가 매트릭스(스타트업/SME, 엔터테인먼트), 2023년
  • 그림 68 구글: 기업 스냅샷
  • 그림 69 마이크로소프트: 기업 스냅샷
  • 그림 70 IBM: 기업 스냅샷
  • 그림 71 메타: 기업 스냅샷
  • 그림 72 바이두: 회사 스냅샷
  • 그림 73 AWS: 회사 스냅샷
  • 그림 74 Adobe: 회사 스냅샷
  • 그림 75 스프링클러: 회사 스냅샷
  • 그림 76 C3 AI: 회사 스냅샷

 

세계의 미디어 AI 시장 (2030년까지) : 소프트웨어 유형별 (콘텐츠 배포, 워크플로 자동화 (전사, 메타 데이터 태깅, 인덱싱), 잠재 고객 분석), 애플리케이션별 (비디오 제작, 가짜 뉴스 탐지, 콘텐츠 중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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