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자료 이미지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는 2024년 기준 7억 3천만 달러였으며, 2025년부터 2031년까지의 예측 기간 동안 연평균 성장률(CAGR) 16.1%를 기록하며 2031년까지 21억 3천5백만 달러로 재조정된 규모에 도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은 글로벌 온라인 도박 및 게임 인프라 산업에서 빠르게 확장되고 있는 부문입니다. 이 시장은 스포츠북, 카지노 및 베팅 사업자가 카운터 스트라이크: 글로벌 오펜시브(CS:GO), 리그 오브 레전드(LoL), 도타 2, 발로란트와 같은 경쟁적 비디오 게임에 특화된 베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플랫폼 및 도구를 포괄합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 솔루션에는 실시간 배당률 관리, 라이브 베팅 인터페이스, 리스크 관리 시스템, 결제 통합, 스트리밍 API, 사기 방지 모듈 등의 기능이 포함됩니다.
e스포츠가 정식 경쟁 및 관전 스포츠로 인정받으면서 확장 가능하고 안전하며 사용자 친화적인 베팅 플랫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사들은 참여도와 규정 준수를 강화하기 위해 맞춤형 프론트엔드 인터페이스, 다국어 및 다중 통화 지원, 고급 분석 기능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우선 플랫폼과 암호화폐 기반 결제의 부상도 해당 분야의 소프트웨어 혁신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유럽은 확립된 온라인 도박 프레임워크를 바탕으로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에서 가장 성숙하고 경쟁이 치열한 지역입니다. 영국, 몰타, 동유럽은 턴키 및 화이트라벨 e스포츠 베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개발사들의 중심지입니다. 특히 EU 디지털 서비스법 및 GDPR에 따른 규제 준수는 유럽 공급업체들의 주요 관심사입니다.
북미에서는 특히 미국 여러 주에서 스포츠 및 온라인 베팅을 합법화한 이후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채택이 급속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들은 e스포츠 분야로 진출하기 위해 스포츠북 운영사 및 게임 브랜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캐나다의 보다 통합된 규제 접근 방식은 라이선스 소프트웨어 플랫폼의 광범위한 채택을 지원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방대한 게이머 인구와 급성장하는 e스포츠 문화로 막대한 잠재력을 지니고 있으나, 중국과 한국 등 국가의 엄격한 도박 법규가 도전 과제로 작용합니다. 그럼에도 필리핀, 인도, 호주 같은 시장에서는 현지화 콘텐츠와 지역 결제 시스템이 핵심 차별화 요소로 작용하며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도입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라틴 아메리카는 e스포츠 베팅 플랫폼의 신흥 성장 지역으로, 브라질과 멕시코에서 온라인 베팅 인터페이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공급업체들은 젊은 층을 사로잡기 위해 현지 결제 통합 및 모바일 우선 UX 디자인을 갖춘 스페인어 및 포르투갈어 솔루션을 점점 더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은 아직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도입 초기 단계에 있습니다. 그러나 UAE와 남아프리카 공화국 같은 국가들의 디지털 인프라 및 게임 스타트업에 대한 투자가 현지화된 소프트웨어 개발의 여지를 만들고 있습니다. 운영사들은 기술에 익숙한 젊은 층의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규정 준수 및 모바일 지원 플랫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은 기업, 지역(국가), 게임 유형, 플레이어 연령별로 전략적으로 세분화됩니다. 본 보고서는 2020년부터 2031년까지 지역별, 게임 유형별, 플레이어 연령별 매출 및 예측에 대한 데이터 기반 통찰력을 통해 이해관계자들이 신흥 기회를 활용하고, 제품 전략을 최적화하며, 경쟁사를 능가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시장 세분화
기업별:
엔테인(Entain)
FDJ United
Bet365
에보크
다파벳
Betfred
피나클
Betway
SBOBet
Betsson AB
커미션킹스
보바다
EveryGame
BetWinner
Thunderpick
Betvictor
Betcris
Bet-at-home
Buff.bet
BetNow
BetWhale
BUSR
유형별: (지배적 부문 대 고마진 혁신)
PC 및 콘솔 게임
모바일 게임
응용 분야별: (핵심 수요 동인 대 신흥 기회)
18-25세
26-35세
36세 이상
지역별
거시 지역별 분석: 시장 규모 및 성장 전망
– 북미
– 유럽
– 아시아 태평양
–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마이크로 지역 시장 심층 분석: 전략적 통찰
– 경쟁 환경: 기존 강자 대 신흥 도전기업 (예: 유럽의 엔테인)
– 신흥 제품 트렌드: PC 및 콘솔 게임 채택 vs. 모바일 게임 프리미엄화
– 수요 측면 동향: 중국 18-25세 성장 vs. 북미 26-35세 잠재력
– 지역별 소비자 요구: EU의 규제 장벽 vs. 인도의 가격 민감도
주요 시장:
북미
유럽
중국
일본
(추가 지역은 고객 요구에 따라 맞춤 설정 가능합니다.)
장 개요
제1장: 보고서 범위, 요약 및 시장 진화 시나리오(단기/중기/장기).
2장: 글로벌, 지역 및 국가 차원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및 성장 잠재력에 대한 정량적 분석.
제3장: 제조업체 경쟁 벤치마킹(매출, 시장 점유율, M&A, R&D 중점 분야).
4장: 유형별 세분화 분석 – 블루 오션 시장 발굴 (예: 중국 모바일 게임).
제5장: 응용 분야별 세분화 분석 – 고성장 하류 시장 기회(예: 인도 26-35세 연령대).
제6장: 기업별, 유형별, 응용 분야별, 고객별 지역 매출 분석.
제7장: 주요 제조업체 프로필 – 재무 현황, 제품 포트폴리오 및 전략적 발전.
제8장: 시장 역학 – 성장 동인, 제약 요인, 규제 영향 및 위험 완화 전략.
제9장: 실행 가능한 결론 및 전략적 권고사항.
본 보고서의 필요성
일반적인 글로벌 시장 보고서와 달리, 본 연구는 거시적 산업 동향과 초지역적 운영 정보를 결합하여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가치 사슬 전반에 걸쳐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을 지원하며 다음을 다룹니다:
– 지역별 시장 진입 위험/기회
– 현지 관행에 기반한 제품 구성 최적화
– 분산형 시장 대 통합형 시장에서의 경쟁사 전략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1 보고서 개요
1.1 연구 범위
1.2 게임 유형별 시장
1.2.1 게임 유형별 글로벌 시장 규모 성장: 2020년 VS 2024년 VS 2031년
1.2.2 PC 및 콘솔 게임
1.2.3 모바일 게임
1.3 플레이어 연령별 시장
1.3.1 플레이어 연령별 글로벌 시장 점유율: 2020년 VS 2024년 VS 2031년
1.3.2 18-25세
1.3.3 26-35세
1.3.4 36세 이상
1.4 가정 및 한계 사항
1.5 연구 목적
1.6 고려된 연도
2 글로벌 성장 동향
2.1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전망 (2020-2031)
2.2 지역별 글로벌 시장 규모: 2020년 VS 2024년 VS 2031년
2.3 지역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 시장 점유율 (2020-2025)
2.4 지역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 전망 (2026-2031)
2.5 주요 지역 및 신흥 시장 분석
2.5.1 북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및 전망 (2020-2031)
2.5.2 유럽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및 전망 (2020-2031)
2.5.3 중국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및 전망 (2020-2031)
2.5.4 일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및 전망 (2020-2031)
3 게임 유형별 세분화 데이터
3.1 게임 유형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역사적 시장 규모 (2020-2025)
3.2 게임 유형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예측 시장 규모 (2026-2031)
3.3 다양한 유형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대표 업체
4 플레이어 연령별 세부 데이터
4.1 플레이어 연령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역사적 시장 규모 (2020-2025)
4.2 플레이어 연령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예측 시장 규모 (2026-2031)
4.3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의 새로운 성장 동력
5. 플레이어별 경쟁 환경
5.1 글로벌 매출 기준 주요 업체
5.1.1 매출 기준 글로벌 상위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업체 (2020-2025)
5.1.2 플레이어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 시장 점유율 (2020-2025)
5.2 기업 유형별 글로벌 시장 점유율 (1급, 2급, 3급)
5.3 포함된 업체: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 기준 순위
5.4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집중도 분석
5.4.1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집중도 비율(CR5 및 HHI)
5.4.2 2024년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 기준 글로벌 상위 10개사 및 상위 5개사
5.5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주요 업체 본사 및 서비스 지역
5.6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주요 업체, 제품 및 적용 분야
5.7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주요 업체, 해당 산업 진출 시기
5.8 인수 합병, 확장 계획
6 지역별 분석
6.1 북미 시장: 주요 업체, 세분화 및 하류 시장
6.1.1 기업별 북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 (2020-2025)
6.1.2 게임 유형별 북미 시장 규모
6.1.2.1 게임 유형별 북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2020-2025)
6.1.2.2 게임 유형별 북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점유율 (2020-2025)
6.1.3 플레이어 연령별 북미 시장 규모
6.1.3.1 북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플레이어 연령별 (2020-2025)
6.1.3.2 플레이어 연령별 북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점유율 (2020-2025)
6.1.4 북미 시장 동향 및 기회
6.2 유럽 시장: 플레이어, 세그먼트 및 다운스트림
6.2.1 기업별 유럽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 (2020-2025)
6.2.2 유럽 시장 규모: 게임 유형별
6.2.2.1 게임 유형별 유럽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2020-2025)
6.2.2.2 유럽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점유율 (게임 유형별, 2020-2025)
6.2.3 유럽 시장 규모: 플레이어 연령별
6.2.3.1 유럽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플레이어 연령별 (2020-2025)
6.2.3.2 유럽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점유율 (플레이어 연령별) (2020-2025)
6.2.4 유럽 시장 동향 및 기회
6.3 중국 시장: 플레이어, 세그먼트 및 다운스트림
6.3.1 기업별 중국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 (2020-2025)
6.3.2 게임 유형별 중국 시장 규모
6.3.2.1 게임 유형별 중국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2020-2025)
6.3.2.2 게임 유형별 중국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점유율 (2020-2025)
6.3.3 플레이어 연령별 중국 시장 규모
6.3.3.1 플레이어 연령별 중국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2020-2025)
6.3.3.2 중국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점유율 (플레이어 연령별) (2020-2025)
6.3.4 중국 시장 동향 및 기회
6.4 일본 시장: 플레이어, 세그먼트 및 다운스트림
6.4.1 기업별 일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 (2020-2025)
6.4.2 게임 유형별 일본 시장 규모
6.4.2.1 게임 유형별 일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2020-2025)
6.4.2.2 게임 유형별 일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점유율 (2020-2025)
6.4.3 플레이어 연령별 일본 시장 규모
6.4.3.1 플레이어 연령별 일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2020-2025)
6.4.3.2 플레이어 연령별 일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점유율 (2020-2025)
6.4.4 일본 시장 동향 및 기회
7 주요 업체 프로필
7.1 엔테인
7.1.1 Entain 회사 세부 정보
7.1.2 Entain 사업 개요
7.1.3 Entain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소개
7.1.4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부문 엔테인 매출 (2020-2025)
7.1.5 엔테인 최근 동향
7.2 FDJ United
7.2.1 FDJ United 회사 정보
7.2.2 FDJ United 사업 개요
7.2.3 FDJ United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소개
7.2.4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부문 FDJ United 매출 (2020-2025)
7.2.5 FDJ United 최근 동향
7.3 Bet365
7.3.1 Bet365 회사 정보
7.3.2 Bet365 사업 개요
7.3.3 Bet365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소개
7.3.4 Bet365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수익 (2020-2025)
7.3.5 Bet365 최근 동향
7.4 evoke
7.4.1 evoke 회사 정보
7.4.2 evoke 사업 개요
7.4.3 evoke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소개
7.4.4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의 evoke 수익 (2020-2025)
7.4.5 evoke 최근 개발 동향
7.5 다파벳
7.5.1 Dafabet 회사 정보
7.5.2 다파벳 사업 개요
7.5.3 다파벳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소개
7.5.4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에서 다파벳의 수익 (2020-2025)
7.5.5 다파벳 최근 동향
7.6 Betfred
7.6.1 Betfred 회사 정보
7.6.2 Betfred 사업 개요
7.6.3 Betfred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소개
7.6.4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에서 Betfred의 수익 (2020-2025)
7.6.5 Betfred 최근 동향
7.7 Pinnacle
7.7.1 Pinnacle 회사 정보
7.7.2 Pinnacle 사업 개요
7.7.3 Pinnacle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소개
7.7.4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에서 Pinnacle의 수익 (2020-2025)
7.7.5 피나클 최근 동향
7.8 Betway
7.8.1 Betway 회사 정보
7.8.2 Betway 사업 개요
7.8.3 Betway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소개
7.8.4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에서 Betway의 수익 (2020-2025)
7.8.5 Betway 최근 동향
7.9 SBOBet
7.9.1 SBOBet 회사 정보
7.9.2 SBOBet 사업 개요
7.9.3 SBOBet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소개
7.9.4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에서 SBOBet의 수익 (2020-2025)
7.9.5 SBOBet 최근 발전 동향
7.10 Betsson AB
7.10.1 Betsson AB 회사 정보
7.10.2 Betsson AB 사업 개요
7.10.3 Betsson AB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소개
7.10.4 Betsson AB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2020-2025)
7.10.5 Betsson AB 최근 동향
7.11 CommissionKings
7.11.1 CommissionKings 회사 세부 정보
7.11.2 CommissionKings 사업 개요
7.11.3 CommissionKings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소개
7.11.4 CommissionKings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수익 (2020-2025)
7.11.5 CommissionKings 최근 동향
7.12 보바다
7.12.1 Bovada 회사 세부 정보
7.12.2 Bovada 사업 개요
7.12.3 Bovada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소개
7.12.4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에서 Bovada의 수익 (2020-2025)
7.12.5 보바다의 최근 발전
7.13 에브리게임
7.13.1 EveryGame 회사 세부 정보
7.13.2 EveryGame 사업 개요
7.13.3 EveryGame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소개
7.13.4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에서 EveryGame의 수익 (2020-2025)
7.13.5 EveryGame 최근 개발 동향
7.14 BetWinner
7.14.1 BetWinner 회사 정보
7.14.2 BetWinner 사업 개요
7.14.3 BetWinner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소개
7.14.4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에서 BetWinner의 수익 (2020-2025)
7.14.5 BetWinner 최근 발전
7.15 Thunderpick
7.15.1 Thunderpick 회사 세부 정보
7.15.2 Thunderpick 사업 개요
7.15.3 Thunderpick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소개
7.15.4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에서 Thunderpick의 수익 (2020-2025)
7.15.5 썬더픽 최근 개발 동향
7.16 Betvictor
7.16.1 Betvictor 회사 세부 정보
7.16.2 Betvictor 사업 개요
7.16.3 Betvictor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소개
7.16.4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에서 Betvictor의 수익 (2020-2025)
7.16.5 Betvictor 최근 개발 동향
7.17 Betcris
7.17.1 Betcris 회사 세부 정보
7.17.2 Betcris 사업 개요
7.17.3 Betcris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소개
7.17.4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에서 Betcris의 수익 (2020-2025)
7.17.5 Betcris의 최근 발전
7.18 Bet-at-home
7.18.1 Bet-at-home 회사 세부 정보
7.18.2 Bet-at-home 사업 개요
7.18.3 Bet-at-home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소개
7.18.4 Bet-at-home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수익 (2020-2025)
7.18.5 Bet-at-home 최근 개발 동향
7.19 Buff.bet
7.19.1 Buff.bet 회사 세부 정보
7.19.2 Buff.bet 사업 개요
7.19.3 Buff.bet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소개
7.19.4 Buff.bet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수익 (2020-2025)
7.19.5 Buff.bet 최근 개발 동향
7.20 BetNow
7.20.1 BetNow 회사 세부 정보
7.20.2 BetNow 사업 개요
7.20.3 BetNow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소개
7.20.4 BetNow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수익 (2020-2025)
7.20.5 BetNow 최근 개발 동향
7.21 BetWhale
7.21.1 BetWhale 회사 세부 정보
7.21.2 BetWhale 사업 개요
7.21.3 BetWhale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소개
7.21.4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에서 BetWhale의 수익 (2020-2025)
7.21.5 BetWhale 최근 개발 동향
7.22 BUSR
7.22.1 BUSR 회사 세부 정보
7.22.2 BUSR 사업 개요
7.22.3 BUSR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소개
7.22.4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에서 BUSR의 수익 (2020-2025)
7.22.5 BUSR 최근 개발 동향
8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역학
8.1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산업 동향
8.2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동인
8.3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과제
8.4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제약 요인
9 연구 결과 및 결론
10 부록
10.1 연구 방법론
10.1.1 방법론/연구 접근법
10.1.1.1 연구 프로그램/설계
10.1.1.2 시장 규모 추정
10.1.1.3 시장 세분화 및 데이터 삼각측정
10.1.2 데이터 출처
10.1.2.1 2차 자료
10.1.2.2 1차 자료
10.2 저자 정보
10.3 면책 조항

세계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시장 2025년 (PC 및 콘솔 게임, 모바일 게임) : 글로벌 및 한국시장 규모 포함

표 목록
표 1. 게임 유형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성장률 (백만 달러): 2020년 대비 2024년 대비 2031년
표 2. 전 세계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성장률 (플레이어 연령별, 백만 달러): 2020년 VS 2024년 VS 2031년
표 3. 지역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백만 달러): 2020년 VS 2024년 VS 2031년
표 4. 지역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백만 달러)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5. 지역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 점유율 (2020-2025)
표 6. 지역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백만 달러) 예측 (2026-2031)
표 7. 지역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수익 점유율 예측 (2026-2031)
표 8. 게임 유형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9. 게임 유형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10. 게임 유형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예상 시장 규모 (2026-2031) 및 (백만 달러)
표 11. 게임 유형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 시장 점유율 (2026-2031)
표 12. 각 유형별 대표 기업
표 13. 플레이어 연령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2020-2025) & (백만 달러)
표 14. 전 세계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수익 시장 점유율 (플레이어 연령별) (2020-2025)
표 15. 플레이어 연령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예측 시장 규모 (2026-2031) & (백만 달러)
표 16. 플레이어 연령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 시장 점유율 (2026-2031)
표 17.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의 새로운 성장 원천
표 18. 플레이어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수익 (2020-2025) & (백만 달러)
표 19.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점유율 (플레이어별, 2020-2025)
표 20. 기업 유형별 글로벌 상위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업체 (1단계, 2단계, 3단계) 및 (2024년 기준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액 기준)
표 21. 2024년 매출액 기준 글로벌 상위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기업 순위 (백만 달러)
표 22.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 기준 글로벌 5대 기업 시장 점유율 (CR5 및 HHI) 및 (2020-2025)
표 23.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주요 업체, 본사 및 서비스 지역
표 24.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주요 업체, 제품 및 적용 분야
표 25.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주요 업체, 해당 산업 진출 시기
표 26. 인수합병 및 확장 계획
표 27. 북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기업별 매출 (2020-2025) & (백만 달러)
표 28. 북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 기업별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29. 게임 유형별 북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30. 북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플레이어 연령별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31. 유럽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기업별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32. 유럽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기업별 매출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33. 유럽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게임 유형별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34. 유럽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플레이어 연령별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35. 중국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기업별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36. 중국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 기업별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37. 중국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게임 유형별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38. 중국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플레이어 연령별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39. 일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기업별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40. 일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기업별 매출 시장 점유율 (2020-2025)
표 41. 게임 유형별 일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42. 일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플레이어 연령별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43. Entain 회사 세부 정보
표 44. Entain 사업 개요
표 45. Entain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제품
표 46. Entain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47. 엔테인 최근 동향
표 48. FDJ United 회사 정보
표 49. FDJ United 사업 개요
표 50. FDJ United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제품
표 51. FDJ United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2020-2025) (백만 달러)
표 52. FDJ United 최근 동향
표 53. Bet365 회사 정보
표 54. Bet365 사업 개요
표 55. Bet365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제품
표 56. Bet365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57. Bet365 최근 동향
표 58. evoke 회사 정보
표 59. evoke 사업 개요
표 60. evoke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제품
표 61.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에서 evoke의 수익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62. evoke 최근 동향
표 63. 다파벳 회사 정보
표 64. 다파벳 사업 개요
표 65. 다파벳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제품
표 66.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에서 Dafabet의 수익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67. 다파벳 최근 동향
표 68. Betfred 회사 정보
표 69. Betfred 사업 개요
표 70. Betfred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제품
표 71. Betfred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72. Betfred 최근 동향
표 73. Pinnacle 회사 세부 정보
표 74. Pinnacle 사업 개요
표 75. Pinnacle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제품
표 76. Pinnacle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77. Pinnacle 최근 동향
표 78. Betway 회사 세부 정보
표 79. Betway 사업 개요
표 80. Betway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제품
표 81. Betway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82. Betway 최근 동향
표 83. SBOBet 회사 정보
표 84. SBOBet 사업 개요
표 85. SBOBet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제품
표 86. SBOBet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87. SBOBet 최근 동향
표 88. Betsson AB 회사 정보
표 89. Betsson AB 사업 개요
표 90. Betsson AB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제품
표 91. Betsson AB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92. Betsson AB 최근 동향
표 93. CommissionKings 회사 정보
표 94. CommissionKings 사업 개요
표 95. CommissionKings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제품
표 96. CommissionKings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97. CommissionKings 최근 동향
표 98. 보바다 회사 세부 정보
표 99. 보바다 사업 개요
표 100. Bovada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제품
표 101.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에서 Bovada의 수익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102. Bovada 최근 동향
표 103. 에브리게임 회사 세부 정보
표 104. 에브리게임 사업 개요
표 105. 에브리게임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제품
표 106. EveryGame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2020-2025) (백만 달러)
표 107. 에브리게임 최근 동향
표 108. BetWinner 회사 세부 정보
표 109. BetWinner 사업 개요
표 110. BetWinner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제품
표 111. BetWinner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112. BetWinner 최근 개발 동향
표 113. Thunderpick 회사 세부 정보
표 114. Thunderpick 사업 개요
표 115. Thunderpick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제품
표 116. Thunderpick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117. Thunderpick 최근 동향
표 118. Betvictor 회사 세부 정보
표 119. Betvictor 사업 개요
표 120. Betvictor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제품
표 121. Betvictor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122. Betvictor 최근 개발 동향
표 123. Betcris 회사 정보
표 124. Betcris 사업 개요
표 125. Betcris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제품
표 126. Betcris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127. Betcris 최근 개발 동향
표 128. Bet-at-home 회사 세부 정보
표 129. Bet-at-home 사업 개요
표 130. Bet-at-home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제품
표 131. Bet-at-home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132. Bet-at-home 최근 동향
표 133. Buff.bet 회사 세부 정보
표 134. Buff.bet 사업 개요
표 135. Buff.bet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제품
표 136. Buff.bet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137. Buff.bet 최근 동향
표 138. BetNow 회사 정보
표 139. BetNow 사업 개요
표 140. BetNow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제품
표 141. BetNow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142. BetNow 최근 동향
표 143. BetWhale 회사 정보
표 144. BetWhale 사업 개요
표 145. BetWhale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제품
표 146. BetWhale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147. BetWhale 최근 개발 동향
표 148. BUSR 회사 세부 정보
표 149. BUSR 사업 개요
표 150. BUSR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제품
표 151. BUSR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2020-2025) 및 (백만 달러)
표 152. BUSR 최근 개발 동향
표 153.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동향
표 154.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동인
표 155.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과제
표 156.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제약 요인
표 157. 본 보고서를 위한 연구 프로그램/설계
표 158. 2차 자료 출처의 주요 데이터 정보
표 159. 1차 자료 출처의 주요 데이터 정보


그림 목록
그림 1.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제품 사진
그림 2. 게임 유형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점유율: 2024년 대 2031년
그림 3. PC 및 콘솔 게임 기능
그림 4. 모바일 게임 특징
그림 5. 플레이어 연령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점유율: 2024년 대 2031년
그림 6. 18-25세
그림 7. 26-35세
그림 8. 36세 이상
그림 9.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보고서 대상 연도
그림 10.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백만 달러), 전년 대비: 2020-2031
그림 11.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규모 (백만 달러), 2020년 VS 2024년 VS 2031년
그림 12. 지역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 시장 점유율: 2020년 대비 2024년
그림 13. 북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백만 달러) 성장률(2020-2031)
그림 14. 유럽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백만 달러) 성장률 (2020-2031)
그림 15. 중국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백만 달러) 성장률(2020-2031)
그림 16. 일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백만 달러) 성장률(2020-2031)
그림 17. 2024년 글로벌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점유율 (기업별)
그림 18. 기업 유형별(1단계, 2단계, 3단계) 글로벌 상위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업체 및 (2024년 기준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 기준)
그림 19. 2024년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매출 기준 상위 10개 및 5개 업체 시장 점유율
그림 20. 게임 유형별 북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점유율 (2020-2025)
그림 21. 플레이어 연령별 북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점유율 (2020-2025)
그림 22. 게임 유형별 유럽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점유율 (2020-2025)
그림 23. 유럽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점유율 (플레이어 연령별, 2020-2025)
그림 24. 중국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점유율 (게임 유형별, 2020-2025)
그림 25. 중국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점유율 (플레이어 연령별, 2020-2025)
그림 26. 일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점유율 (게임 유형별, 2020-2025)
그림 27. 일본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시장 점유율 (플레이어 연령별, 2020-2025)
그림 28.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부문 엔테인(Entain)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29. FDJ United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30. Bet365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31.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에서 evoke의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32.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에서 Dafabet의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33. Betfred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34.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에서 Pinnacle의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35. Betway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36. SBOBet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37. Betsson AB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38. CommissionKings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39.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에서 Bovada의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40.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부문에서 EveryGame의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41. BetWinner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42.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에서 Thunderpick의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43. Betvictor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44. Betcris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45. Bet-at-home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46. Buff.bet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47. BetNow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48. BetWhale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49. BUSR의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 사업 매출 성장률 (2020-2025)
그림 50. 본 보고서의 상향식 및 하향식 접근법
그림 51. 데이터 삼각측정
그림 52. 주요 임원 인터뷰 대상자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는 e스포츠 대회 및 경기에 대한 베팅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나 애플리케이션을 말합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는 사용자들이 다양한 게임 내 이벤트에 베팅할 수 있게 해주며, 실시간 데이터와 통계를 제공함으로써 더 나은 베팅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e스포츠의 인기가 급증하면서 관련 베팅 시장도 확대되었고, 이에 따라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의 필요성이 증가하게 되었습니다.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의 주요 개념은 사용자 친화성과 데이터 기반 의사결정 지원입니다. 대부분의 소프트웨어는 여러 게임과 리그를 지원하며, 사용자 인터페이스(UI)는 직관적으로 설계되어 베팅 과정을 간소화합니다. 베팅이 가능할 때는 실시간으로 최신 정보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보다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사용자 맞춤형 추천이나 분석 자료를 제공해 개인의 베팅 패턴을 개선할 수 있는 기능도 덧붙여집니다.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의 종류는 다양합니다. 기본적으로는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 나눌 수 있으며, 이 외에도 독립형 프로그램과 통합 플랫폼으로도 구분됩니다. 웹 기반 애플리케이션은 사용자가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웹 브라우저를 통해 접근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통합 플랫폼은 여러 e스포츠 게임을 한 곳에서 관리하고 베팅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에게 편리함을 더합니다.

이러한 소프트웨어의 용도는 주로 사용자에게 베팅 기회를 제공하고, 경기 결과에 대한 예측을 돕는 것입니다. 사용자는 다양한 배당률, 베팅 옵션, 이벤트 일정 등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자신이 베팅하고 싶은 게임이나 팀을 선택하여 손쉽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는 또한 사용자에게 실시간 통계 및 그래픽 데이터를 제공하여 베팅의 결과를 더욱 신뢰할 수 있게 만듭니다.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는 여러 관련 기술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데이터 분석 기술은 경기 결과와 팀 성적을 평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활용하여 과거 데이터를 바탕으로 예측 모델을 만들고, 이를 통해 사용자에게 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블록체인 기술이 도입되면 베팅의 투명성과 안전성을 높일 수 있으며, 사용자들은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데이터 전송 기술도 필수적이며, 이를 통해 경기가 진행되는 동안 최신 정보를 즉시 받을 수 있습니다.

마무리하자면, e스포츠 베팅 소프트웨어는 유망한 기술적 발전과 함께 성장하고 있는 시장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하고 베팅의 신뢰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기능과 기술이 결합돼 더 많은 사람들이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Bet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것입니다. 앞으로도 e스포츠와 관련된 각종 기술 발전과 함께 이 소프트웨어의 진화는 계속될 것입니다.